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18
10월
2019

10월 18일 고향이 보인다 증평 죽리마을 벤치마킹 잇따라 하이브리드 헤드폰

Posted By :
Comments : Off

또 전남 남원시 등 3개 지자체와 농촌경제연구원 등 2개 연구기관이 방문하고 SBS의 ‘네트워크 현장 고향이 보인다’, KBS의 ‘6시 내고향’, YTN의 ‘위클리팜’에 방영됐다.

김웅회 마을 이장도 충남 논산과 보령, 경북 문경 등 6개 마을에 초청돼 ‘죽리 마을 만들기’ 사례를 발표했다.

지난 6월에는…

오늘(10월18일) 11:30에 고향이 보인다 이(가) SBS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고향이 보인다’ …
노래를 좋아하는 부모님, 핸드폰이 익숙하지 않은 부모님에게 노래를 들을 수 헤드셋을 선물해주고 싶다?
그렇다면 바로 Mixed Reality Headset MRH! 블루투스 기능과 MP3 기능을 동시에 가진 헤드셋은? 바로 MRH!

더 가볍고 더 심플하게,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패셔너블한 헤어밴드형 헤드셋

MRH는 보편적인 헤드셋의 두 귀를 크게 감싸는 디자인과 달리 귀에 밀착되는 실리콘으로 제작하여 외부의 소음을 차단하는 차음 효과와 헤어 고정용 빗살이 있어 머리를 고정하는 디자인을 취하고 있습니다.
보편적인 헤드셋은 약 300g 이라는 다소 무거운 제형이지만, MRH는 약 100g 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에도 머리와 목에 부담이 없으며 땀이 차는 문제를 최소화하여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MRH가 지금 여러분을 찾아 갑니다!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오픈!
지금 구매 신청 하시고 47% 할인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38330

Homepage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