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ijing@chinapatent.net
04월 05일 역류 103회 ‘역류’ 103회 이재황, 정성모 치매 ‘언플’ 소름!
5일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역류’ 103회에서는 강동빈(이재황)이 강백산(정성모)의 치매 정보를 언론에 흘린 가운데 인영(심다은)은 채유란(김해인)의 복직에 대해 강동빈에게 도와주 것이냐고 추궁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이재황이 정성모가…
오늘(04월05일) 07:50에 역류 103회 이(가) MBC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역류 103회’ …
지난회차의 엔딩, 예고와 같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 시키는 데에는 제품의 광고, 티저 등 다양한 방법이 있다.
하지만! 제품의 광고, 티저를 유출하기 위해서는 아이디어 출원, 등록을 기반으로 한 사전 지재권 보호가 필요하다.
이렇게 특허등록을 하지 않으면 특허로 인한 피해로 사업을 철수하고 돌아와야 하는 사례도 수두룩 합니다.
그래서 중국 내부에서도 특허 출원에 대한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중국에 특허를 낸다는 것은 쉬운 일만은 아닙니다.
국내의 특허 법률사무소에는 영어는 잘하는 사람이 많지만,
특허라는 전문 분야에 대한 완벽한 번역과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퀄리티를 보장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국 특허 법률 전문가를 직접 연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국어와 한국어 모두 네이티브처럼 하면서, 기술을 제대로 이해하고 컨설팅하는 변리사가 있다면 가장 탁월하게 중국특허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겠죠!
한류의 열풍이 강해지는 요즘 중국뿐만 아닌 해외 각국에 특허 출원이 필요하신가요?
그렇다면 저희 후본의 Chinapatent는 최고의 파트너와 서로의 비즈니스 성공을 이뤄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www.chinapatent.net Tel: 070 4327 6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