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ijing@chinapatent.net
05월 23일 훈장 오순남 21회 ‘훈장 오순남 21회’ 이로운, 구본승 지갑서 전단지 발견…친엄마 확신!
[사진=MBC ‘훈장 오순남’ 21회 예고 영상 캡처] MBC 아침드라마 ‘훈장 오순남’ 21회가 예고됐다.
23일 방송되는 ‘훈장 오순남’ 21회에서는 전단지를 발견하는 세종(이로운)의 모습이 그려진다.
순남(박시은)은 세희(한수연)를 걱정하는 유민(장승조)의 말에 상처받고, 봉철(김명수)은 박비서…
오늘(05월23일) 07:50에 훈장 오순남 21회 이(가) MBC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훈장 오순남 21회’ …
한편 많은 방송의 제작지원으로 프랜차이즈 피자전문점의 광고효과가 상승되고 있습니다.
최근 많은 프랜차이즈, 기업, 브랜드가 드라마 제작지원과 같은 경로를 통해 상품의 가치, 이미지를 홍보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유명 방송에서홍보를 하기 위해서 사전에 꼭 필요한 작업은 무엇일까요?
지재권 보호를 하지 않고 제품의 디자인이나 상표를 유출 할 시 특허로 인한 피해로 사업을 철수하고 돌아와야 하는 사례도 수두룩 하다.
특히 중국 내부에서도 특허 출원에 대한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중국에 특허를 내기 위해서는 영어를 잘하는 국내 변리사가 아닌 중국어에 변리사를 필요로 하여 특허라는 전문 분야에 대한 완벽한 번역과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퀄리티를 보장하기란 쉽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중국 특허 법률 전문가를 직접 연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중국어와 한국어 모두 네이티브처럼 가능 하면서, 기술을 제대로 이해하고 컨설팅하는 변리사가 있다면 가장 탁월하게 중국특허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겠다!!
상표등록, 상표출원, 디자인등록, 이중출원 등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저희 후본의 Chinapatent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과 중국 양쪽 간의 능동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특허법 전문팀이 관리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내 특허가 중국에서 등록 가능한지 확인하고 싶다면,
ChinaPatent.net 에서 문의해 보세요!
*참고: China Patent에서 작성된 모든 내용에 대한 권리를 보호합니다.
www.chinapatent.net Tel: 070 4327 6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