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05
11월
2019

11월 05일 한국인의 밥상 입체 사운드

Posted By :
Comments : Off

최불암은 2014년 SBS 드라마 <기분 좋은 날>을 끝으로 연기를 중단했지만, KBS1 <한국인의 밥상> 진행자로 매주 목요일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김혜자는 올해 초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알츠하이머 환자로 분해 명불허전 연기력을 선보였다.

최불암, 김혜자, 이순재, 고두심은…

오늘(11월05일) 11:00에 한국인의 밥상 이(가) KBS1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한국인의 밥상’ …
좋아하는 가수의 콘서트 장에 가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콘서트 장의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매일 매일 듣고 싶진 않으신가요?
매일 듣던 노래가 콘서트 장의 현장감을 느낄수 있는 3D 사운드로 바뀐다.
바이노럴 입체 음향 신기술이 적용된 Mixed Reality Headset, MRH!!

같은 음악 다른 느낌,
MRH는 기존 음원을 공간을 이동한 듯한 3D 오디오로 바꿔 줍니다.
360도로 머리방향에 따라 바뀌는 사운드 뿐만 아니라, 콘서트 장에 관객이 되어 듣는 듯한 모드(Concert Mode)와 길거리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을 걸으며 듣는 모드(Walking Mode)를 설정하여 현실감 넘치는 오디오를 느낄 수 있습니다.
MRH만의 헤드트래킹 기술은 어떠한 음원이든 머리 움직임에 따라 사운드를 360도로 변환 재생합니다. TV, 스크린 및 스마트 기기와 결합해도 좋지만, VR기기와 결합하면 3차원의 입체 효과를 더욱 증대합니다. 남들과 다른 새로운 오디오 경험을 드립니다.

MRH에 대해 더 알고 싶다고요? 빨리 체험해보고 싶으시다고요?
지금 바로 클릭 하세요!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38330
http://mr-h.kr/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