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ijing@chinapatent.net
08월 30일 다시 만난 세계 26회 ‘여진구가 또 웃깁니다’…다시만난세계 코믹 굴욕
열연을 펼치고 있다”며 “코믹부터 로맨틱, 진지한 연기까지 모든 분야를 총망라하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여진구가 30일 방송에서는 살인 사건의 누명을 벗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다시 만난 세계’ 25, 26회분은 30일 방송된다.
사진=아이엠티브이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오늘(08월30일) 22:35에 다시 만난 세계 26회 이(가) SBS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다시 만난 세계 26회’ …
그러나, 앞으로 진행될 내용이 대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있다.
많은 개발자, 발명가, 디자이너분들 또한 특허, 상표, 디자인 출원을 의뢰할 업체에 대한 많은 궁금증을 가지고 있다.
대다수의 업체들이 기술적인 부분의 부족함으로 인해 지재권 보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지재권 보호를 하지 않고 제품의 디자인이나 상표를 유출 할 시 특허로 인한 피해로 사업을 철수하고 돌아와야 하는 사례도 수두룩 하다.
특히 중국 내부에서도 특허 출원에 대한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중국에 특허를 내기 위해서는 영어를 잘하는 국내 변리사가 아닌 중국어에 변리사를 필요로 하여 특허라는 전문 분야에 대한 완벽한 번역과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퀄리티를 보장하기란 쉽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중국 특허 법률 전문가를 직접 연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중국어와 한국어 모두 네이티브처럼 가능 하면서, 기술을 제대로 이해하고 컨설팅하는 변리사가 있다면 가장 탁월하게 중국특허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겠다!!
한류의 열풍이 강해지는 요즘 중국뿐만 아닌 해외 각국에 특허 출원이 필요하신가요?
그렇다면 저희 후본의 Chinapatent는 최고의 파트너와 서로의 비즈니스 성공을 이뤄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www.chinapatent.net Tel: 070 4327 6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