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ijing@chinapatent.net
08월 16일 다시 만난 세계 17회 ‘다시 만난 세계’ 여진구♡이연희 키스 이후 “사라지지 않는다면” (17회~18회 줄거리예고·시청률)
신수호/길문식 역, 이시언/신호방 역, 김진우/차태훈 역, 박진주/홍진주 역, 정채연/어린 정정원 역, 곽동연, 김가은, 최수한) /사진=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후속 ‘다시 만난 세계’ 17회~18회 예고 줄거리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SBS편성표에 따르면 16일(수요일)…
오늘(08월16일) 22:00에 다시 만난 세계 17회 이(가) SBS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다시 만난 세계 17회’ …
그러나, 시청률 상승세와 함께 출연진들의 착용한 옷, 신발 등 다양한 제품들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의 디자인, 상표권 등등 과연 보호를 받고 있을까요?
이렇게 특허등록을 하지 않으면 특허로 인한 피해로 사업을 철수하고 돌아와야 하는 사례도 수두룩 합니다.
그래서 중국 내부에서도 특허 출원에 대한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중국에 특허를 낸다는 것은 쉬운 일만은 아닙니다.
국내의 특허 법률사무소에는 영어는 잘하는 사람이 많지만,
특허라는 전문 분야에 대한 완벽한 번역과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퀄리티를 보장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국 특허 법률 전문가를 직접 연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국어와 한국어 모두 네이티브처럼 하면서, 기술을 제대로 이해하고 컨설팅하는 변리사가 있다면 가장 탁월하게 중국특허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겠죠!
저희 후본의 China Patent는 30년 넘게 소프트웨어 IT기술력을 활용하여 기존 복잡한 과정을 정확하게 분석하는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보다 적은 비용으로 출원서, 특허 등록증으로 중국 특허를 직접 낼 수 있습니다.
물론 한국과 중국 양쪽 간의 능동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특허법 전문팀이 관리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내 특허가 중국에서 등록 가능한지 확인하고 싶다면,
ChinaPatent.net 에서 문의해 보세요!
*참고: China Patent에서 작성된 모든 내용에 대한 권리를 보호합니다.
www.chinapatent.net Tel: 070 4327 6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