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4327-6226
beijing@chinapatent.net
09
6월
2017

06월 09일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 2회 ‘알쓸신잡’, 유시민 ‘항소이유서’ 작성 비화 밝힌다…순천+보성서 잡학 여행

Posted By :
Comments : Off

tvN 새 예능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이하 ‘알쓸신잡’)’이 순천과 보성에서 미식과 힐링이 함께 하는 즐거운 잡학 여행을 이어간다.

오늘(9일, 금) 밤 9시50분에 방송되는 tvN ‘알쓸신잡’ 2회에서는 대한민국 생태 도시 순천과 문학 도시 보성을 돌아보며, 유쾌한 수다로 시청자들의 뇌에…

오늘(06월09일) 21:50에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 2회 이(가) TVN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 2회’ …
지난회차의 엔딩, 예고와 같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 시키는 데에는 제품의 광고, 티저 등 다양한 방법이 있다.
하지만! 제품의 광고, 티저를 유출하기 위해서는 아이디어 출원, 등록을 기반으로 한 사전 지재권 보호가 필요하다.

얼마전 기사에 지난해 일본에서는 58억원의 저작권료가 징수되었는데 비해 미국과 중국에서는 1억원만 걷혔다고 하네요~
이런 심각한 문제가 저작권에만 있을까요?
해외에 진출하게되는 저작권, 지식재산권, 특허, 상표, 디자인 등 다양한 지식재산의 보호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저희 후본의 China Patent는 30년 넘게 소프트웨어 IT기술력을 활용하여 기존 복잡한 과정을 정확하게 분석하는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보다 적은 비용으로 출원서, 특허 등록증으로 중국 특허를 직접 낼 수 있습니다.
물론 한국과 중국 양쪽 간의 능동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특허법 전문팀이 관리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내 특허가 중국에서 등록 가능한지 확인하고 싶다면,
ChinaPatent.net 에서 문의해 보세요!
*참고: China Patent에서 작성된 모든 내용에 대한 권리를 보호합니다.
www.chinapatent.net Tel: 070 4327 6226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