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ijing@chinapatent.net
05월 20일 맨투맨 ‘맨투맨’ 박해진ㆍ박성웅ㆍ김민정, 첫 설운도 합체 작전 성공
JTBC 방송화면 캡처 [헤럴드POP=성선해 기자] ‘맨투맨’, 한 시간이 짧다.
19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연출 이창민, 극본 김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9회는 3.3%(이하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수도권 기준), 3.0%(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오늘(05월20일) 20:20에 맨투맨 이(가) JTBC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맨투맨’ …
마지막까지 한 장면도 놓칠 수 없는 꿀잼 포인트와 함께 한류 드라마로 성장 할 수 있겠죠?
한류드라마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드라마에 출현하는 많은 상표권을 포함한 지재권을 보호해야 합니다.
한류 콘텐츠를 활용하여 수익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는 콘텐츠 기획 단계부터 탄탄하게 사전 지재권 보호에 들어갑니다.
드라마 상표권, PPL광고상품에 대한 상표권, 디자인 등의 지재권을 미리 확보해야 한다고 하네요~
제품의 디자인, 상표도 특허를 통해 보호를 해야 합니다.
저희 후본의 www.chinapatent.net 는 이러한 디자인, 아이디어의 보호를 위한 중국 특허 출원부터 권리행사, 사업화, 기술거래 등 전반 영역을 거쳐 고객의 성공을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이에 중국 및 한국의 유관기관 및 기업과 다방면의 네트워크 교류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저희 후본의 China Patent는 30년 넘게 소프트웨어 IT기술력을 활용하여 기존 복잡한 과정을 정확하게 분석하는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보다 적은 비용으로 출원서, 특허 등록증으로 중국 특허를 직접 낼 수 있습니다.
물론 한국과 중국 양쪽 간의 능동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특허법 전문팀이 관리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내 특허가 중국에서 등록 가능한지 확인하고 싶다면,
ChinaPatent.net 에서 문의해 보세요!
*참고: China Patent에서 작성된 모든 내용에 대한 권리를 보호합니다.
www.chinapatent.net Tel: 070 4327 6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