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ijing@chinapatent.net
04월 26일 MBC 뉴스데스크 정다희 아나운서, 그는 누구?MBC 주말 뉴스데스크 진행 중인 신입 아나운서
그는 현재 MBC 주말 뉴스데스크 진행을 맡고 있다.
지석진의 아주대학교 후배이기도 한 정다희 아나운서는 피아노 연주, 노래 등의 취미를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다희 아나운서는 과거 방송된FM4U 2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서 이광수에게 “실물이 훨씬…
오늘(04월26일) 19:55에 MBC 뉴스데스크 이(가) MBC에서 방영됩니다. 금일 방영되는 ‘MBC 뉴스데스크’ …
그러나, 앞으로 진행될 내용이 대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있다.
많은 개발자, 발명가, 디자이너분들 또한 특허, 상표, 디자인 출원을 의뢰할 업체에 대한 많은 궁금증을 가지고 있다.
대다수의 업체들이 기술적인 부분의 부족함으로 인해 지재권 보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제품의 디자인, 상표도 특허를 통해 보호를 해야 합니다.
저희 후본의 www.chinapatent.net 는 이러한 디자인, 아이디어의 보호를 위한 중국 특허 출원부터 권리행사, 사업화, 기술거래 등 전반 영역을 거쳐 고객의 성공을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이에 중국 및 한국의 유관기관 및 기업과 다방면의 네트워크 교류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저희 후본의 China Patent는 30년 넘게 소프트웨어 IT기술력을 활용하여 기존 복잡한 과정을 정확하게 분석하는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보다 적은 비용으로 출원서, 특허 등록증으로 중국 특허를 직접 낼 수 있습니다.
물론 한국과 중국 양쪽 간의 능동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특허법 전문팀이 관리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내 특허가 중국에서 등록 가능한지 확인하고 싶다면,
ChinaPatent.net 에서 문의해 보세요!
*참고: China Patent에서 작성된 모든 내용에 대한 권리를 보호합니다.
www.chinapatent.net Tel: 070 4327 6226